KAC LONDON

런던 한인 성공회(KAC)

웹사이트 업데이트 안내

Written by admin on 2013년 1월 8일

안녕하세요. KAC LONDON 웹사이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
신부님과 안셀모님, 그리고 전 웹사이트를 관리해주셨던 서 동일님이 많이 수고해주셔서 무사히 단장이 끝났습니다.

현재 완료된 사항

  1. 일단 현재 웹사이트는 구조편성은 간략하게 끝난 상태입니다. 웹사이트 모양은 변경 가능합니다.
  2. 메뉴는 About us / Find us/ Guestbook 으로 기본 구조입니다. 추후 메뉴 추가 가능합니다.
  3. 글쓰기는 일단 관리자들만 가능하도록 해놓았지만 교회식구들이 자유롭게 글을 올리도록 역시 추후 수정 가능합니다.
  4. 이 웹사이트에 쓰신 글을 페이스북에 연동시키거나, 페이스북 글을 이쪽 사이트에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.
  5.  댓글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달 수 있는 소셜 댓글과 기존 댓글로 구분해 놓았습니다. 역시 자유롭게 쓰실 수 있습니다.
  6. 카테고리는 일단 비워 놓았지만 역시 자유롭게 추가 및 수정 가능합니다. 함께 의논해서 무엇을 채워갈지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.
  7.  방문하신 분들이 글을 남기실 수 있는 방명록을 추가하였습니다.
  8.  교회 페이스북 페이지가 웹사이트 우측에 뜨도록  링크시켜놓았습니다.

추가해야할 사항

  1. 현재 이 웹사이트의 주소는http://kaclondon.org/wordpress/입니다. 전에 쓰던 http://kaclondon.org/ 도메인으로 직접 연결될 수 있도록 계정 업체에 요청해놓은 상태입니다.
  2. 웹사이트의 구조설치가 끝났으니 사진, 글 등 사이트를 채울 수 있는 컨텐츠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.
  3. About us 에 들어갈 교회 소개가 필요합니다.
  4. Find us 에는 일단 성당 주소를 기입해놓았습니다만, 손님들이 찾아오실 때 필요한 직접 연락처가 필요할 듯 싶습니다.

일단 제가 임시적으로 손 본 것은 여기까지입니다. 좀 더 편하고 교회식구들이 함께 자주 이용할 수 있는 저희들의 모임 공간이 되면 기쁘겠습니다. 둘러보시고 필요하신 것이나 추가하시고 싶은 것이 있으면 함께 의견 나누어서 추가해간다면 좋을 것 같아요.

 

27th Feb 2013 현재 컨텐츠 추가 이외의 항목은 모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 

Comments

comments

Posted Under: KAC London

About admin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